W.code(이하 코드) 팀이 카스 온라인 더클랜 시즌3 이벤트 매치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용산 이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되고 26일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 이벤트 매치에는 W.code, 들러리, 궁금하면오백원, 여자가아니무니다 이상 4팀이 참가해 그동안 가려졌던 여성 카스 유저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카스 온라인은 여성부리그가 존재하지 않기에 이날 여성부 이벤트전은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드와 들러리가 만난 4강 1경기는 코드가 세트스코어 8:1로 압승을 거두었고, 이어진 4강 2경기에서는 궁금하면오백원이 여자가아니무니다를 상대로 8:0 완승을 거두었다. 한편 이벤트전 벌어진 일반부 3-4위전은 루나틱하이가 제피르를 제압하고 3위를 차지했다.



카운터 스타라이크 온라인 The CLAN 시즌 3 이벤트 경기 결승전
W.Code VS 궁금하면오백원


W.code(이하 코드)와 궁금하면오백원(이하 오백원)의 결승전 경기는 당초 박빙의 승부가 될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코드팀이 압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더스트2 맵에서 코드가 테러리스트로 오백원이 카운터스트라이커로 시작된 전반전. 양팀은 앞선 4강전에서 서로의 실력을 확인한 상황, 경기 초반 상대를 관찰하며 기회를 엿보는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침묵의 시간은 얼마가지 않았다. 오백원이 먼저 공격을 시도하면서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됐다.

1,2세트는 서로 시간초과로 한세트씩 주고받았다. 난전이 벌어진 가운데 코드는 폭탄을 설치하지만 전멸당한 상황. 오백원이 해체만 한다면 이길 수 있는 상황에서 시간이 발목을 잡았다. 해체시간을 넘기면서 폭탄이 터졌고, 코드가 아슬아슬하게 1세트를 먼저 가져갔다. 2세트는 반대로 견제상황이 지속된 가운데 경기시간이 초과되면서 오백원이 동점을 이루었다.

팽팽하게 흘러갔던 경기는 3세트부터 코드가 일방적으로 경기를 주도하기 시작했다. 코드는 폭탄을 설치후 난전을 유도하며 승리를 가져갔고 역만탄을 통해 시야를 차단하며 수적우위로 밀어부치며 연속으로 승리를 따냈다. 코드의 기세는 멈출 줄 몰랐다. 상대의 동선을 파악한 코드는 폭탄을 설치하고 양쪽에서 들어오는 적을 시야가 닿지않는 곳에서 적을 차단하며 오백원을 무력화시켰다.

점수차를 벌린 코드는 더욱 자신감을 보였다. 전반 마지막 세트가 시작되자마자 한번에 속공을 시도하며 미처 대응하지 못한 오백원 진영을 교란시키며 5세트 연속승리를 이어갔다.

코드의 완벽한 리드로 전반전이 끝난가운데 후반전에는 오백원이 테러리스트로 공격을 시작했다. 점수차를 좁히지 못하면 가망이 없는 오백원을 상대로 코드는 거침없이 몰아치며 패치포인트 상황을 만들었다. 코드는 다섯명이 동시에 들어오는 오백원의 공격을 단두명이 막을 정도로 확실한 수준차를 증명했다. 한차례 오백원이 1세트를 따라 잡았지만 상황을 반전시 키기엔 너무 늦은 상황. W.code가 최승스코어 8:2로 오백원을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