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챔피언스 윈터 시즌에 출전하기 위한 GSG와 Guts의 경기, 아마추어 팀이지만 지난 시즌 아주부 프로스트를 잡아낸 GSG와, 예전부터 손을 맞춰온 친구들이 모인 Guts의 경기는 이번 시즌 본선에 진출할 첫 아마추어 팀이 누가 될지 관심을 모으는 경기였다.


예선 6경기 1세트 GSG vs Guts - GSG 승







GSG와 Guts의 첫 세트 경기에서 GSG의 리신이 맵 전체를 지배하며 팀에게 승리를 안겼다.

GSG는 상대 이렐리아와 애니비아를 잡아내며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가기 시작했고, 이어 GSG는 오리아나와 리신의 탑 갱킹을 통해 이렐리아를 다시 한 번 잡아냈다.

GSG 리신의 움직임에 Guts의 정글 역시 계속 밀리는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다. GSG는 드래곤까지 가져가며 모든 면에서 Guts를 압도했고, 맵 어느곳에서도 상대를 압박하지 못한 Guts는 점점 패색이 드리워져 갔다.

봇에서 소나를 잡아내며 Guts는 분위기 반전을 노렸으나 리신에게 자이라가 잡히며 무위로 돌아갔다. Guts의 애니비아는 미드에서 계속 죽으며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워갔고, GSG의 리신이 맵 전체를 지배하는데 반해 Guts의 말파이트는 큰 소득을 얻지 못한 채 상대의 와드를 지우는 역할밖에 하지 못했다.

GSG와 Guts가 맵에서 부딛힐 때마다 Gutz는 계속 상대에게 킬을 내주고 말았고, GSG는 오리아나와 리신을 앞세워 상대를 계속 잡아내며 경기를 잡아가기 시작했다.

Guts는 계속 저항을 시도했지만 상대 리신에 계속해서 피해를 입었고, GSG는 상대 본진에 도망간 상대까지 잡아내는 모습을 보이며 첫 세트 승리를 가져간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