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우가 최성훈을 상대로 2:0으로 압승을 거두며 B조 2위로 8강에 진출했다.

1세트, 최성훈은 불곰 위주의 바이오닉 병력으로 적극적으로 공세에 나섰다. 최성훈은 의료선 견제로 강현우의 진영 내부까지 휘저었고, 강현우는 수비를 하며 병력을 최대한 아꼈다. 하지만 최성훈은 병력을 태운 의료선들을 상대 추적자들에게 그대로 내주면서 빈틈을 보였고, 후반으로 넘어가자 소모전으로 인해 병력이 부족해지고 말았다.

최성훈의 허점을 놓치지 않은 강현우는 그동안 쌓아두었던 병력을 이끌어 역공을 취했고, 이 한 방 공격으로 그 동안의 수세를 역전하며 먼저 승리를 가져갔다.

뒤이어 2세트에서도 강현우의 승리는 이어졌다. 2개의 확장을 가져간 강현우에 반해 최성훈은 앞마당 밖에 가져가지 못했고, 이는 곧 물량의 차이로 이어졌다. 상대의 의도를 미리 파악하지 못한 최성훈은 뒤늦게 의료선 견제로 건물 테러를 시도했지만, 이미 강현우의 병력은 상대를 압도하기에 충분했다. 자신의 진영으로 온 병력을 걷어낸 강현우는 그대로 정면 공격을 시도했고, 동시에 차원 분광기를 이용해 동시 타격을 가했다. 다수의 집정관과 역장에 최성훈의 병력은 순식간에 제압당했고, 결국 2:0으로 강현우가 8강에 진출했다.


2013 WCS 시즌2 파이널 16강 B조
최종전LG-IM First 강현우2:0Polt 최성훈
1setLG-IM First 강현우:Polt 최성훈돌개바람
2setLG-IM First 강현우:Polt 최성훈벨시르 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