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서가 정윤종을 상대로 3:0 압승을 거두며 4강으로 향했다.

1세트 초반부터 강하게 정윤종을 압박한 윤영서. 이에 정윤종은 고위 기사의 폭풍으로 맞대응 하기 시작했다. 연이은 폭풍이 윤영서의 병력들의 체력을 크게 줄여놓으면서 물량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했던 윤영서는 되려 병력을 철수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윤영서는 빠르게 후속 병력을 충원, 힘으로 정윤종의 병력을 걷어내며 선취점을 가져갔다.

2세트 윤영서의 공격은 한층 더 날카로워졌다. 정윤종의 거신을 족족 잡아내면서 병력 구성을 방해한 윤영서는 동시에 불곰 드랍으로 연결체 견제를 해주며 주도권을 잡았다. 뒤이어 유령을 확보한 윤영서는 정윤종의 고위 기사를 빠르게 저격하며 위험 요소를 없앴다. 핵 개발을 완료한 윤영서는 유령을 앞세워 순식간에 상대 고위 기사들을 무력화, 동시에 EMP를 적중시키며 유리한 지형을 점거했다. 다수의 유령과 핵을 앞세운 윤영서는 조금씩 전진했고, 후퇴를 거듭하던 정윤종은 항복을 선언했다.

3세트, 양 선수의 승부 구도는 이전 세트와 비슷하게 흘러갔다. 두 선수는 후반을 대비하며 운영을 펼쳤고, 다수의 병력을 확보하며 한 방 싸움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전투가 벌어지자 다시 한 번 윤영서는 빠른 반응 속도로 유령을 적극 활용하며 정윤종을 압도했다. 상대의 집정관이 모인 곳에 정확히 EMP를 사용한 윤영서는 거침없이 병력을 진군시켰고, 결국 3세트마저 승리하며 4강으로 진출했다.

이로써 윤영서는 이후 펼쳐지는 최지성과 샤샤 호스틴간의 경기 승자와 4강전을 펼치게 된다.


2013 WCS 시즌2 파이널 8강
3경기SKT_Rain 정윤종0:3Liquid_TaeJa 윤영서
1setSKT_Rain 정윤종:Liquid_TaeJa 윤영서외로운 파수꾼
2setSKT_Rain 정윤종:Liquid_TaeJa 윤영서돌개바람
3setSKT_Rain 정윤종:Liquid_TaeJa 윤영서아킬론 황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