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의 여전한 강세 속에 도적이 마지막으로 6인 토너먼트에 합류하며 WOW 인벤 네임드 토너먼트 1대 1경기 6인 토너먼트 대진이 완성되었다.

2013년 9월 26일 인벤 방송국을 통해 진행된 WOW 인벤 네임드 챔피언십 1대 1 종목 C조 경기에서 아즈샤라 서버에서 출전한 드루이드 'Dubu'가 6인 토너먼트 진출에 성공했다.

'Dubu'는 첫 경기에서 아즈샤라 서버의 흑마법사 'Soulruler'에게 승리를 거둔 후, 이어 벌어진 경기에서 아즈샤라 서버의 드루이드 'Rores'를 상대로 드루이드 간 자존심을 건 싸움을 벌인 끝에 승리를 거두며 6인 토너먼트 진출에 성공했다.

이날 두 번째로 6인 토너먼트에 진출한 선수는 하이잘 서버의 도적 'Xshell'이었다.

'Xshell'은 첫 경기에서 아즈샤라 서버 전사 '최민소'를 상대로 벌인 장기전 끝에 쿨다운 기술이 바닥난 상대에게 맹공을 퍼부으며 승리를 거뒀다. 이어 'Xshell'은 세나리우스 서버의 주술사 '그런트'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상대 주술사가 쿨다운 기술을 아끼는 실수를 범한 틈을 노려 피해를 누적시켰고, 결국 공격다운 공격을 해보지도 못한 상대를 꺾고 6인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오늘 경기로 9월 27일 벌어지는 6인 토너먼트의 대진이 모두 완성되었고, 6인 토너먼트에서 승리를 거둔 선수는 28일 인벤 방송국 신도림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결승 3인 풀리그에 진출하게 된다.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1대 1과 3대 3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WOW 인벤 네임드 통합 챔피언십 경기는 인벤 방송국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WOW 인벤 네임드 챔피언십 1대 1 6인 토너먼트 - 9월 27일 진행

1경기 'Genereal'(수도사/아즈샤라) vs 'Rwhat'(드루이드/아즈샤라)
2경기 'Coding'(죽음의기사/아즈샤라) vs '적아류'(드루이드/아즈샤라)
3경기 'Dubu'(드루이드/아즈샤라) vs 'Xshell'(도적/하이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