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클랜이 원포인트를 꺾고 8강에 진출했다. 온라인 명문 클랜으로 손 꼽히는 양 팀은 각자의 자존심을 걸고 맞붙었지만, 맵 상성에서 앞선 울산 클랜이 1세트 퍼펙트 승리에 성공하며 이어진 2세트까지 그 기세를 이어갔다.



첫 라운드, 연막탄을 깔고 들어오려는 원포인트를 섬광탄과 팀 호흡으로 쉽게 막아내며 선취점을 올린 울산 클랜. 이어진 2라운드에서도 수류탄을 앞세운 이성근의 과감한 돌진으로 철벽 수비를 이어갔다. 이미 상대의 기를 꺾어 놓는데 성공한 울산 클랜은 3라운드에서 홀 전진 수비로 상대의 공격 루트를 B 사이트로 좁힌 후 추가점을 올렸고, 4라운드에서는 B 롱 스나이퍼 싸움에서도 승리하며 4:0까지 격차를 벌렸다. 결국, 원포인트는 5라운드에서야 C4 설치 장소에 도달했지만, 뒷심이 받쳐주질 못하며 라운드 만회에 실패했다.

후반전, 수류탄을 아끼며 자신들의 위치를 숨긴 울산 클랜은 B 사이트 올인 공격을 시도, 미처 대응하지 못하는 원포인트를 빠르게 제압하며 6:0 퍼펙트 스코어로 1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 크로스포트에서 레드로 시작하게 된 울산 클랜은 이성근의 개시로 A 사이트를 두드렸다. 원포인트는 오상준이 3킬을 기록하며 이 공격을 막아내는데 성공했지만, B 사이트에 C4를 설치한 김동원에게 2:1 세이브를 허용하며 아쉬운 선취점을 내주고 말았다. 원포인트는 2라운드를 가져가며 이날 경기 첫 득점을 올렸지만, 이어진 3라운드에서 다시 한 번 이성근의 돌파를 막지 못하며 라운드를 내주고 말았다.

원포인트는 4라운드 수류탄으로 먼저 킬을 올렸지만, 샷 난조로 울산 클랜의 A 사이트 진입을 허용하며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기세가 오른 울산 클랜은 B 사이트 타이밍 공격에 성공, 이어진 상대의 백업을 완벽히 차단하며 4:1로 후반전을 맞았다.

후반 첫 라운드, 울산 클랜은 김동원이 A 사이트로 진입하는 2명을 연속으로 잡아내며 수적 우위를 만들었고, C4 해제에 성공하며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들었다. 매우 유리한 상황을 만든 울산 클랜은 과감하게 역공을 시도, 그대로 경기를 끝내는데 성공했다.

이로써 울산 클랜은 원포인트에게 단 한 라운드만 내준 채로 2:0 스코어로 경기에 승리, 8강에서 갈라 클랜과 맞붙게 된다.

1세트 - 제3보급창고


2세트 - 크로스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