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러스 기아가 초반 2킬의 스노우볼을 잘 굴려 2세트에 승리했다. 디플러스 기아의 탑 라이너 '칸나' 김창동의 레넥톤이 사이드 운영과 한타에서 전열 역할을 잘 해냈다.

한화생명의 급함을 디플러스 기아가 잘 받아쳐 선취점과 두 번째 킬을 기록했다. 한화생명은 봇 라인의 다이브 갱킹 실패에 이어 미드 라인의 아지르까지 잡히며 좋지 않은 출발을 해야했다. 디플러스 기아가 모든 면에서 편안했다. 신성한 파괴자를 빠르게 장비한 '캐니언' 김건부의 오공은 정글 주도권을 완전히 가져왔다.

탑 라인에서 '칸나' 김창동의 레넥톤 역시 준수한 라인전 끝에 드래곤 싸움에서 그라가스보다 훨씬 더 많은 영향력을 뿌렸다. 네 번째 드래곤 타이밍에 시야를 먼저 장악한 한화생명이 디플러스 기아의 4스택을 방해하는데 성공했지만, 이어진 한타에서 대패했다. '칸나' 김창동의 레넥톤이 끝까지 죽지 않으며 한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바론 버프를 전리품으로 획득하고 승기를 잡았다.

승부는 두 번째 바론 타이밍에 결정됐다. 바론 사냥을 방해하려 진입한 한화생명은 따로 떨어진 빅토르를 힘겹게 잡아내긴 했으나, 합류한 디플러스 기아의 본대에 모조리 제압당하며 쓰러졌다. 결국, 디플러스 기아가 2세트까지 따내며 2:0 승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