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산게임즈(대표 한효준) 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용 게임 ‘터치바니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1월24일부터 시작한다.

‘터치바니 for Kakao’ (이하 터치바니)는 횡스크롤 어드벤처 슈팅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산게임즈의 첫 번째 출시작이며 2월 공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터치바니'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1월 24일 시작하여 출시일 하루 이전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터치바니 공식 카페에 가입, 추후에 상품을 보낼 수 있는 정보 입력을 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터치바니'의 아이템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총 2만원 상당의 상품이 기본으로 증정되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고효율 배터리와 온라인 문화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터치바니'는 슈팅, 러닝 게임을 절묘하게 조합한 게임으로 중력의 원리를 바탕으로 한 터치 조작법으로 기존게임과의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다. 또, 화려한 그래픽으로 눈에 띄는 캐릭터들은 ‘재패니메이션(재팬+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하였으며 슈팅과 러닝 게임이 주는 긴박감 외에도 이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 중 하나이다. 주 캐릭터인 바니의 적수 보스와의 대결과정에서 펫을 획득하고, 레벨업을 통한 펫의 진화와 성장 등의 기능은 RPG 요소까지 가미된 것으로, 유사한 장르의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산게임즈 측은 밝혔다.

산게임즈의 한효준 대표는 “보다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년여간 여러 차례의 수정과 업데이트를 거쳤다. 모바일 게임의 범람에 식상해진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기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산게임즈의 ‘터치바니 for Kakao’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