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바니' 공식 프로모션 영상]


모바일 게임 개발사 산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용 게임 '터치바니 for Kakao'를 2월 7일 출시한다.

'터치바니 for Kakao' 는 터치 슈팅 어드벤처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산게임즈의 첫 번째 출시작이다. '터치바니 for Kakao'는 슈팅과 러닝 게임의 기본 재미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터치를 이용한 중력의 원리가 바탕이 된 조작법은 기존 슈팅 및 러너류의 게임과는 차별화되는 점이다.

'재패니메이션(재팬+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은 보는 재미 외에도 플레이하면서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주캐릭터 바니의 적수인 보스와의 대전을 통해 펫을 획득, 성장시키고 레벨업을 하는 등 RPG 요소까지 가미되었다. 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되는 4인 4색의 캐릭터들과 펫은 각자가 가진 능력을 키우고 게임에 반영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느낄 수 있다.

산게임즈의 한효준 대표는 "터치바니 for Kakao는 쉽고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마스터 하기에는 힘든 게임이어서,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손에서 놓을 수 없을 것"이라며, "공들여 준비한 첫 출시작인만큼 유저들로부터 '계속해도 재미있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터치바니 for Kakao' 캐나다구스 코트와 닥터드레 헤드폰 등 기존 모바일 게임의 이벤트 선물로는 볼 수 없었던 경품들로는 유저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뱅앤올룹슨의 이어폰 및 닥터드레 이어폰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하여 지급한다.

이 외에도,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는 '터치바니 for Kakao'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대형 바디필로우 쿠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들로 참여만 해도 100% 상품이 제공되는 기회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대기해 있다. 2월 7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었던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용 고효율 배터리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게 된다.

'터치바니 for Kakao'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산게임즈의 '터치바니 for Kakao' 공식 카페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