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가 KT올레마켓에 정식 출시 했다고 23일 밝혔다

천공의 원정대가 되어 가이아 대륙의 전설이 된다는 판타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어니스트'는 RPG 필수 요소인 PvP와 투기장 및 보스전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로 지루할 틈이 없는 MORPG이다. 또한, 20여종이 넘는 캐릭터와 계급에 따라 변화하는 4가지의 외형 코스튬, 10단계로 진화 가능한 날개시스템으로 남성유저뿐 아니라 여성유저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게임이다.

'어니스트'의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인 금광 쟁탈전은 타 유저들과 광물을 쟁탈하는 방법으로 한 광물에 여러 유저가 몰릴 경우 전투를 통해 자리를 쟁탈하는 재미가 있다. 이와 더불어 게임 아이템인 금화, 증표 및 용병 등을 뽑을 수 있는 유적 시스템과 정예 보스와 대결하는 바벨탑, 웜홀 등의 전투 콘텐츠는 '어니스트'만의 강력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강점이다.

이러한 인기요소로 지속적인 신규유저가 유입되고 있는 '어니스트'는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신규채널을 추가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어니스트가 올레마켓의 회원 분들까지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는 KT 올레마켓과 더불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