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그타임(대표 이상연)은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게임 ‘키티러쉬 for Kakao’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구글 플레이에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키티러쉬 for Kakao’는 귀여운 고양이를 소재로 러닝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고양이들을 모델로 하여 코리안 숏헤어, 봄베이, 페르시안 등의 여러 종의 고양이들을 게임상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게임 시 고양이마다 특징 있는 동작을 통해 익살스럽고 귀여움을 한층 더 높였다고 밝혔다.

각각의 캐릭터는 능력이 존재하여 코인을 추가로 획득하거나, 여러 번 점프하고 부활하는 등 새로운 캐릭터를 만날 때마다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펫은 캐릭터와 궁합이 존재하여 코인을 많이 모을 수 있는 코인 앵벌 조합과 성장을 빠르게 할 수 있는 경험치 앵벌 조합 등 여러가지 조합을 만들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매일 미션을 통해 사파이어를 매일 무료로 획득할 수 있고, 고급 뽑기는 하루 5회, 최고급 뽑기는 이틀에 1회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어려움이 없이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결재에 대한 부담 없이 친구들과 재미있게 경쟁하며 즐기기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추가하였다.

쿠폰번호(누구에게나 100%지급)를 입력하면 50사파이어를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 경험치2배 코인2배 이벤트, 무료로 제공되는 선물상자를 최초로 열면 새로운 캐릭터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래그타임은2013년 8월에 법인을 설립했으며, PC 온라인에서 잘 알려진 ‘미니파이터’와 ‘드래곤네스트’ 등을 통해서 알게 된 개발자들이 함께 성장하며 자신들이 만든 게임에 많은 사람들이 푹 빠지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키티러쉬’ 개발에 착수하였다

‘키티러쉬 for Kakao’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키티러쉬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티러쉬’는 1차적으로 안드로이드 OS를 먼저 서비스 하지만, 바로 이어서 iOS로도 서비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