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블레이드 RPG '천상검:강호의 역습(이하 천상검)'이 금일(14일) 신규 캐릭터 등장을 예고하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천상검'은 오는 19일(수)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캐릭터 실루엣을 확인한 후 어떤 캐릭터인지 맞추는 정답자에게 루비 300개를, 참여자 전원에게 루비 100개를 증정하며, 기대글을 등록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동전 100만 개를 지급한다.

또한,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14일(금) 단 하루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를 두 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핵 앤 슬래시와 극대화된 액션 및 액션 이팩트로 1세대 RPG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모바일 액션 블레이드 RPG '천상검'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필두로 성공리에 서비스 중이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이 유저분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 재미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천상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