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팀팩]



게임 퍼블리싱 기업 스팀팩은 카카오게임과 페이스북을 통해 캐주얼 요리액션 모바일게임 ‘요리요리’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직접 요리사가 되어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요리요리’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음료의 레시피를 습득하고 조리해서 식당을 운영하는 스토리로 이루어지며, 체감입력 플레이 방식이라는 독특한 게임방법으로 유저들에게 어필한다. 아직 다른 게임에 적용되지 않은 게임의 방법으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일어나는 무전취식자 잡기, 불량배신고하기, 벌레잡기, 설거지하기 등의 리스크미션을 코믹하게 재구성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대전모드와 랭킹시스템 등의 소셜기능으로 유저들간에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요리요리’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시식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요리게임이다 보니 푸짐한 먹거리 시식권이 유저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요리요리’의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스팀팩 관계자는 ‘요리요리’는 처음 접하는 게임방식이지만, 단순하여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신선함을 무기로 전 연령을 타겟으로 하고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요리요리’는 현재 중국, 일본, 대만, 러시아, 터키, 남미 등의 글로벌 퍼블리싱 업체와 계약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시장에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캐주얼 요리액션 모바일게임 ‘요리요리’는 오는 1월 2일부터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