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2월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4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를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만나다’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스트레스 없는 편안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된 4차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먼저 HP가 100%로 회복되는 ‘100% 회복 물약’이 신규 적용된다. 또한 플레이를 할 때마다 선택해야 했던 전투 버프 기능이 1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적용되는 효과를 가진 물약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전투 중 사망할 경우 1회만 가능했던 부활 기능에 제한이 없어졌으며 일정 레벨 이하의 경우 모든 부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6일)부터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8일(일)까지 게임 접속 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100% 회복 물약, 시간 버프 아이템, 장비 뽑기권 등이 제공된다. 부활 시 사용한 루비의 30%를 되돌려 주는 이벤트는 오는 13일(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달 31일(화)까지 업데이트 프로모션 페이지 내 룰렛 이벤트를 통해 루비, 장비 뽑기권, 골드,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드래곤을만나다’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