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오닉스]


제오닉스(이상헌 대표)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RPG '레브 - 꿈꾸는 소녀'가 오는 설 명절을 맞이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늘(10일) 점검종료 후 시작되는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다. 첫째로, 특별한 상품이 구성된 2015 설맞이 이벤트다. 기간 한정 캐릭터 스킨, 악세사리 등으로 구성됐다. 게임 진행을 통해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로 이벤트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둘째로, 보상이 더욱 강화된 신규/ 복귀 이용자 이벤트가 있다. 신규이용자에게는 1000젬과 3성 최고등급악세사리 1종, 복귀이용자에겐 4성 최고등급의 악세사리와 방어구를 각 1종씩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10만 골드와 5성 최고등급의 빛나는 무기, 그리고 4성 펫 상자를 지급한다.

셋째로, 카카오게임하기 친구 초대 초기화 이벤트다. 카카오 친구 초대 기능 초기화와 함께 보상이 더욱 향상되었기에 더욱 참여해볼만 하다.

새롭게 추가된 업데이트 항목으로는 현재 가지고 있는 5성급 펫을 재료로 소모하여 다시 펫을 뽑는 '펫 환생' 기능과 이벤트 던전 2종, 신규 몬스터와 펫 등이다.

또한, 모험을 함께 떠날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되었다. 최초의 남성캐릭터 '카벨'과 소드걸스의 팔색미소녀 '리누스'가 추가되어 모험을 함께 하게 되었다. 그 외에도 참여만 하면 무조건 고정보상을 지급하는 요일 보스 이벤트와 특별 던전, PvP 랭킹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