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가 서비스 3주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는 나만의 섬을 가꾸고 친구들과 서로의 섬을 오가며 매일 특별한 ‘두근두근 섬마을 라이프’를 즐기는 모바일 SNG로,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장수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를 함께 즐겨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오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3주년 서커스’ 건물을 선물하고, 매일 접속만해도 ‘발레오르골, 공룡박물관, 경험치4배 쿠폰, 강철패키지’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통통상자’를 하루 1개씩 제공한다.

또한, 진주(게임머니) 충전 시 보너스 진주 30%를 추가로 지급하며, 28일부터는 진주 구입 금액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통통상자’를 증정한다.

금주 주말에는 골드 및 경험치 획득이 4배로 증가하는 ‘HAPPY WEEKEND!’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건물을 획득 할 수 있는 ‘캣셔 상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비주얼 최강의 강화건물 ‘드래곤 강화탑’과 여러 명이 동시에 알바(협업)가 가능한 ‘대관람차’ 협업건물도 추가로 공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요소들이 더해졌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덕분에 '바이킹 아일랜드'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의 3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