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 모바일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오는 7일(금), 자사의 게임을 소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이 홍대 스텐다드 아이덴티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은 이번 오프라인 행사의 주제를 E-sport로 선정했다고 밝힌 만큼 행사의 주요 골자는 PvP 대회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메인 이벤트의 경우 ‘도탑전기’ 개인전 PvP대회로 꾸며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글로벌 서버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MOBA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도 3vs3 PvP전을 진행해 한국 유저들의 검증을 받을 예정이다.

더불어 가이아 모바일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현장에 오는 모든 유저들은 ‘도탑전기’의 떠오르는 루키 ‘손오공’과 함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장에 모인 유저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대전을 즐기기만 해도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주사위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얼마 남지 않은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을 찾아주실 모든 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자리에 참석하여 즐기기만 하셔도 다양한 상품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이번에 준비한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이어 더 많은 게임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가이아 모바일이 되겠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 또는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