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씨드



지난9월 9일 한국과 일본에 동시 런칭된‘아케인소울 Plus’가 출시 4일 만에 애플앱스토어 유료 인기 게임 순위 1위, 구글플레이는 3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버전으로 세계 각국에 먼저 공개되어 2,000만 다운로드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두었던 모바일 액션 RPG ‘아케인소울’의 프리미엄 버전인 ‘아케인소울 Plus’는 국내 양대 마켓 1위와 3위를 차지하면서 국내 흥행을 위한 안정적인 교두보를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엠씨드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아케인소울’은 콘솔 액션 게임을 능가하는 독특하고 화려한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으로 전 세계 글로벌 유저들의 손과 마음을 사로잡은 모바일 액션 RPG로,특히 액티브 및 커맨드 스킬의 조합에 따라 천변 만화하는 다채롭고 화려한 콤보 시스템은 여타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 게임 만의 백미라 할 수 있다.

한국에 출시된 ‘아케인소울 Plus’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한 버전으로 초반 게임 아이템 지원, ‘아케인소울’의 인기 캐릭터 ‘리스’ 무료 지급 등 보다 풍성한 혜택을 국내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아케인소울 Plus’는 구글플레이와애플앱스토어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아케인소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