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트맥스

소프트맥스는 나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낚시게임 '낚구낚구'가 구글 플레이 95개국에서 '추천 게임'에 선정됐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10월 27일에 출시된 '낚구낚구'는 한국은 물론 미국을 포함한 남미/유럽권, 일본, 대만, 홍콩 및 동남아 지역의 추천게임에 선정되었으며, 한국 스포츠 게임 부분 1위, 싱가폴 인기무료게임 1위 등에 랭크되며 선전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매일 에너지 지급, 스페셜 아이템 지급, 패키지 파격 할인 등 총 8가지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주말 이벤트 및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한 1차 업데이트(신규 낚시터, 새로운 물고기들, 유저와의 무한경쟁을 자극하는 월드 챔피언쉽)가 곧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 전지윤 사업PM은 “95개국에서 피쳐드로 선정 된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다. 전세계 유저 들에게 감사 드리며, 낚시를 잘 모르는 유저들도 낚시에 대한 묘미에 대해 몰입 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어, 충분히 낚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한다. 또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되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