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타이거아이게임즈



타이거아이게임즈가 '월드 챔피언쉽 : 3쿠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마지막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쿠션 당구를 소재로 개발한 '월드 챔피언쉽 : 3쿠션'은 실제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는 모든 3쿠션 당구 대회를 게임으로 구성했다. 유니티 3D엔진을 이용해 만든 '월드 챔피언쉽 3쿠션'은 현재 안드로이드폰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서 공개 테스트가 가능하다.

현재 공개된 테스트 버전은 실제 상용화 후 할 수 있는 싱글플레이,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대전모드, 랭킹 모드 등 모든 플레이가 가능하며, 테스트 버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의 랭킹 등은 상용화 후에도 모두 유지할 예정이다. 또한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게임에서 실제 사용 가능한50,000 코인을 모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거아이게임즈의 마이클 김 대표는 "드디어 '월드 챔피언쉽: 3쿠션'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공개 테스트에서 나온 각종 피드백을 바탕으로 마무리 작업을 통해 최고의 당구 게임이 되도록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월드 챔피언쉽: 3쿠션'은 아이폰 버전이 개발 완료되는 대로 바로 앱스토어에 런칭할 예정이며,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런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월드 챔피언쉽: 3쿠션'의 공개 테스트 버전은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