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맥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오늘(29일) 서비스 3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윈드러너 for Kakao'는 출시 단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윈드러너 for Kakao'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늘부터 2월 1일(월)까지 하루 3번, 경험치 또는 골드 획득량 3배를 적용하는 ‘피크타임 3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3일(수)부터 14일(일)까지 명절을 맞아 게임 중 날아오는 떡국을 모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설날 떡국 모으기’ 이벤트가 실시되며, 같은 기간 동안 휴식 중인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 친구가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100루비(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2월 10일(수)까지 오후 7시에서 12시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룬스톤 A급 2개’, ‘SS캐릭터 레벨업 카드’, ‘매지컬 소환수 티켓’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윈드러너for Kakao'는 출시 3주년을 맞아 S등급 이상 캐릭터 카드를 보유 시 카드에 고유 스킬이 부여되는 ‘스킬카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활강 및 4번 부활 등의 능력을 지닌 ‘황금비룡’과 3단 점프가 특징인 ‘금빛군마’ 타는펫 2종도 업데이트 됐으며, 2월 동안 보유하면 보너스 10%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카드 ‘마법사 스텔라’도 추가됐다.

'윈드러너 for Kakao'에 관한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