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정식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지난해 12월 10일 출시 이후 모바일게임에 맞게 화려하게 재현한 디지몬 캐릭터의 특징과 스킬을 통해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달, 원작을 시청했던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꾸준히 인기 몰이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 100일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디지루비 등 캐시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상품으로 마련되었다.

먼저 오는 18일 ‘디소체 백일맞이 선물’ 이벤트에서는 이날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디지몬 소환권’ 과 디지루비를 100% 제공한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요일 던전 입장 시 소모되는 디지루비가 감소되는 ‘오픈 100일 기념 요일던전 입장비용 Down’ 행사가 진행된다.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도 판매된다. 디지루비 300개와 성장기 진화의 코어 데이터 2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초월패키지’는 오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며, 디지루비 외에 성숙기 이상 디지몬 소환권, 성장기 디지코어 선택권 등이 지급되는 ‘진화지원패키지4’도 새롭게 선보인다.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20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백일 돌잡이 컨셉의 이벤트인 ‘디소체 백일잔치!’를 진행하여 스타코어 50개 랜덤주머니, 디지몬 소환권, 성장기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디소체 100일 축하 메세지를 부탁해’와 ‘디소체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완전체 이상 소환권을 지급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유저분들의 호응에 힘입어 벌써 정식 오픈 100일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유저분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