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큐소프트


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MMO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모바일로 담은 신작 게임 '헬리오스'를 공개하고, 모바일 광고 매체를 통해 18일부터 CBT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큐소프트가 상반기 내 출시할 예정인 '헬리오스'는 Full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게임성,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쉬운 조작감을 최우선 과제로 개발하였다.

특히 3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친구와 혹은 길드원들과 실시간으로 펼치는 ‘대규모 레이드 시스템’과 ‘길드전’을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 접속을 하지 않더라도 미접속 시간을 고려하여 경험치, 게임머니를 계산하여 지급하는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은 기존 액션만을 강조한 동일 장르의 게임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제공한다.

3월 18일부터 진행되는 ‘CBT 모집’을 통해 신청한 참여자에게 게임 접속 시 우편으로 1,000젬(게임재화)을 증정하며, CBT에 참여한 플레이어가 정식 서비스에도 참여할 경우 500젬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큐소프트 이영훈 PM은 “'헬리오스'는 모바일에 최적화 된 MMORPG 게임으로, 쉽고 편안한 자동 사냥 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 쉴 틈 없는 콘텐츠로 무장한 게임”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헬리오스'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헬리오스' CBT 모집은 오는 3월 30일까지 각종 모바일 사전등록 매체들을 통해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