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커스게임즈]


로커스게임즈(대표 김정수)는 자사가 네이버 웹툰 카페드쇼콜라(글 재아, 그림 SE, 제작 와이랩)를 활용해 개발한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네이버 인기 웹툰 ‘프린스의 왕자’의 3번째 시즌인 웹툰 ‘카페드쇼콜라’ IP를 활용해 제작한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다채로운 콘셉트와 여심을 저격한 아기자기한 요소로 출시 전부터 여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퍼즐장르의 모바일 게임이지만 초콜릿 재료를 모아 레시피를 완성하는 등 참신한 요소, 높은 중독성, 웹툰에서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유저를 격려하는 등의 높은 몰입감으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러한 요소로 4.8점의 높은 평점을 유지하며 구글플레이 핫이슈에 추천된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현재 서비스 중인 구글플레이에서의 빠른 입소문을 발판 삼아 애플 앱스토어 유저도 공략하겠다는 포부이다.

로커스게임즈의 김정수 대표는 “카페드쇼콜라의 참신함과 웹툰을 잘 담아낸 요소로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고 있으신 것 같아 매우 기쁘다”라며, “애플 앱스토어 출시로 이제는 아이폰 유저분들도 함께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을 즐겨보실 수 있으니, 구글플레이 유저들을 매료시킨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디저트 상품권, 디디에두보 액세서리 세트,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 부토 인형 등의 상품을 증정하고, 출시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후 ‘카페드쇼콜라’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10명을 추첨해 원작 웹툰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프린스의 왕자’ 1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페드쇼콜라 with 네이버웹툰’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와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