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티엘에스이엔티

티엘에스이엔티는 자사의 모바일 신작, 천하통일 영웅 RPG ‘우당탕탕 돌격대 for Kakao’가 6일(수)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당탕탕 돌격대 for Kakao'는 영웅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을 기본으로, 근거리, 원거리,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등의 다양한 속성을 가진 삼국지 무장들을 적절히 배치하여, 나만의 최강 덱을 조합해 전투를 펼치는 디펜스 게임이다.

특히, 단순 던전 클리어 방식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1vs1 PK 시스템인 연무장과 랭킹전, 전체 서버의 지존을 가리는 삼국지존, 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과 무한 던전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여 쉴 틈없이 몰아치는 다양한 전투의 쾌감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또한, 토벌의 길, 호송 모드, 포털 방어 등의 3가지 방식을 가진 시나리오 모드와 군웅쟁패, 길드 신전, 천하통일 등 다양한 길드 컨텐츠가 어우러져, 유저가 실제 삼국지 영웅이 되어 천하의 영웅들과 협력을 통해 천하통일을 실현하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리고, 감옥 시스템에서는 다른 유저를 포로로 잡아 노역을 시켜 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 간의 노역, 탈출, 구출 등 박진감 넘치는 경쟁 구도가 만들어 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 밖에 카카오의 소셜 기능을 활용해 친구 초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친구끼리 체력을 선물로 지급할 수 있고, 카카오 그룹방과 카카오 스토리에도 게임 정보를 공유하여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주요 사전 예약 전용 App을 통해 6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삼국지 영웅인 장비와 고급 장신구 1개, 체력만두(소) 5개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영웅 패키지를 지급한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우당탕탕 돌격대 for Kakao는 디펜스 게임의 캐주얼한 느낌과 RPG의 육성 시스템을 적절하게 결합한 모바일 영웅 RPG이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으로 타 플레이어보다 먼저 앞서나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당탕탕 돌격대 for Kakao'의 BI와 공식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되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