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드리머


‘데빌맥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한가지 직업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다른 직업으로 자유롭게 전직할 수 있으며, 귀여운 악마와 악령들을 동반자로 활용하여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도 있다. 악마는 강력한 스킬로 주인공을 보조하는 역할이다.

귀여운 애니메이션풍 캐릭터와 턴제 전투는 다소 MMORPG를 어려워하는 유저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요소로 점쳐지며, 강력한 전투 콘텐츠인 ‘연습의탑’, ‘경기장’, ‘수호자 도전’ 등은 유저로 하여금 짜릿한 승리 쾌감을 만끽하게 한다.


◇ 4가지의 직업, 2가지 특성 총 8가지 타입

‘데빌맥스’에는 전사, 협객, 궁수, 마법사 4가지 직업이 있다. 또 여기서 난폭전사&중갑전사, 고스트협객 & 질풍협객, 분신궁수 & 얼음궁수, 세인트마법사 & 자연마법사로 나눠진다. 8가지의 성장 노선이 있는 것이다. 다양한 직업 스킬을 원하는 대로 설정하여 같은 캐릭터와 같은 특성이더라도 색다른 전투를 하게 된다.



◇ 믿음직하지만 위험한 존재, 마령

‘데빌맥스’는 이름에 걸맞게 마령을 소환하여 함께 싸울 수 있다. 마령은 엄청난 힘으로 플레이어를 도와 전투를 하고 적을 물리쳐줄 것이다. 하지만 성격이 포악하고 종잡을 수가 없어서 마령의 기분을 맞춰주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잘 길들여진 마령은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다.



◇ 다양한 전투와 이벤트

최근 RPG는 만렙컨텐츠라 일컫는, 끝이 없이 계속 할 수 있는 콘텐츠가 어떤 것이 있느냐가 중요하게 평가받는다. 이에 맞춰 ‘데빌맥스’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우선 연습의 탑에선 아이템과 다이아를 획득 할 수 있는데, 탑을 올라갈수록 어려워지기 때문에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용사대전에선 PVP 대전이 가능하다. 최대한 많은 승점을 받아 전용 칭호를 받을 수 있다. 최강을 향해 도전해보자.



24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악마사냥 미션을 받을 수 있다. 3명이 팀을 이뤄 악마를 사냥할 수 있다. 최강의 악마를 무찌를 때까지 계속 될 것이다. 길드를 통해서도 미션을 받을 수 있다. 길드의 레벨이 높아지면 미션도 어려워지고 보상도 커진다. 최강의 길드가 되는 길이다.

대륙을 탐험하며 수호자와도 조우하게 될 것이다. 이들은 강력한 힘을 갖고 있다. 전 세계를 돌아보며 많은 수호자와 만나보자.



◇ 상품 구매와 판매는 자유무역시장에서

‘데빌맥스’에는 자유무역시장이라는 일종의 경매장이 존재한다. 유저들은 이곳에서 재료나 레어 아이템을 사거나 팔수 있다. 유저가 다이아를 버는 가장 효율적인 곳이다. 가끔씩 대량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나타나니 이 때 판매한다면 조금 더 높은 가격을 받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