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1위에 등극,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삼국온라인'이 iOS(애플 앱스토어) 버전으로 나온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삼국온라인'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지난 6월 중국서 론칭 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 게임성을 검증받은 게임으로 연말 대형 신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사전 등록 시작 일주일여 만에 30만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펍 관계자는 “21일 원스토어 출시 이후 캐릭터는 물론 국가전 등 게임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연내 전 마켓 출시를 목표로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삼국온라인'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은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의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다.

'삼국온라인'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 공략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60레벨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는 사전 등록 참가 신청만 해도 하후연 장혼, 고급감정부 등 ‘삼국 패키지’를 지급한다.

한편, '삼국온라인'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