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조이시티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2017년 새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정유년 닭띠 해를 맞이해 ‘6성 PLUS 확정 팩’과 ‘진화도구 팩’, ‘100보석(게임캐쉬)’, ‘프리미엄 캐릭터’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계란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란’은 플레이 도중에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으며, ‘HAPPY’와 ‘NEW’, ‘YEAR’ 중 한 가지 단어가 든 ‘무지개알’도 시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또한 레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복고양이 카드 수집’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은 카드로 ‘화이트 복고양이’ 또는 ‘골드 복고양이’를 완성해 다양한 레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턴 간 선택한 빈 도시에 도착한 캐릭터가 없을 경우, 해당 도시를 3단계로 올려 획득할 수 있는 ‘계약서 위조’와 베팅된 모든 도시의 통행료를 3턴간 500% 증가시키는 ‘선점효과’ 스킬카드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