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엘소드,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즐겨라! '엘소드 슬래시', 5일 정식 출시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넥슨(대표 박지원)은 쿤룬(대표 주아휘)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엘소드 슬래시(Elsword Slash)’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5일 출시했다.
‘엘소드 슬래시’는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세계관, 캐릭터 및 플레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 온 횡스크롤 액션 RPG로, 원작과 매우 흡사한 콘텐츠와 그래픽을 갖췄다.
더불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짧은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고, 더욱 풍부해진 캐릭터 성장 요소를 비롯, ‘자동 전투’, ‘소탕’ 기능, ‘요일 던전’, ‘극한의 탑’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 버전은 ‘엘소드’, ‘레나’, ‘아이샤’ 3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원작의 캐릭터 및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넥슨은 ‘엘소드 슬래시’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이상 누적 접속하는 유저에게 ‘엘 수색대 아바타 세트’, ‘강화석’ 5개 등을 지급하고, 10일까지 공식 카페에 카페 운영 정책 관련 퀴즈의 정답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 100개와 ‘행동력’ 100개를 증정한다.
또 19일까지 자신만의 아바타를 완성한 후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참여자 100명 돌파 시 유저 전원에게 ‘아바타 조각’ 20개를 지급한다.
한편, ‘엘소드 슬래시’는 2016년 1월 중국에 ‘예이전기’로, 5월 글로벌 마켓에 ‘엘소드 에볼루션’으로 출시됐으며, 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한 바 있다.
‘엘소드 슬래시’ 게임 정보와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