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무역왕’이 공식 카페를 통한 팁 공유 프로모션과 설 연휴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유엘유게임즈가 선보이는 ‘무역왕’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았던 모바일 해양 게임 ‘위대한항해’의 개발사가 전작의 아쉬움과 부족함을 보완한 신작으로,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자신의 부대를 키우고, 그 부대를 이끌어 무역 노선을 보호하면서 해상에 나타나는 해적들을 물리치거나, 무역 전쟁을 벌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의 최종 목표는 게임명처럼 최고의 무역왕이 되는 것이다.

‘무역왕’은 도시와 부대를 동시에 키워야 하므로, 치밀한 전략이 필수이다. 유저가 직접 물가를 조절하고, 항로를 개척하는 등 15세기 해상 무역 항로가 개척되던 당시 상황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고, 1천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를 통해서는 짜릿한 경쟁의 묘미도 함께 느껴볼 수 있다.

‘무역왕’에서는 공식 카페를 통해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월 19일까지 ‘무역왕’을 플레이하며 자신만의 팁과 노하우를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최고의 글을 올린 2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최고급 VR 기기를, 10명에게는 다이아 200개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2월 26일까지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단계별로 골드와 다이아를 전체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가입 인사, 퀴즈 및 페이스북 좋아요 달성, 무역왕 응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무역왕’의 설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설 연휴기간인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매일 황금 거북이 1개씩이 지급되고 이 기간 동안 던전 경험치와 해상 NPC 약탈 보상, 훈련소 통과 보상이 2배로 지급된다.

그리고 체력 구매시 소모 다이아가 50%, 무역왕 제임스 갱신시 소모 다이아가 20% 감소하며 매일 다이아 50개 이상 충전시 공훈 1천개, 금괴 1개, 여왕의 지팡이 1개, 황금 거북이 1개 등의 보상이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또한 무역상 제임스를 통해 지정된 아이템을 획득하면 그에 따른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기간 내 나타나는 해상 보스를 공격하면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고 1회 무역 수익량과 다이아 누적 충전량, 황금 거북이 획득 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유엘유게임즈 관계자는 “무역왕을 즐겨주시는 유저 여러분들의 유용한 팁과 노하우를 공유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특급 경품을 마련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 보다 질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