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TCG형 RPG(트레이딩카드 역할수행게임) '나선의경계'가 고퀄리티 일러스트 및 초호화 일본 성우 리스트를 공개 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4일 구글, 애플을 통해 정식 출시된 '나선의경계'는 현재까지 구글 최고 인기 순위 2위, 매출 순위 16위를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회사측은 '나선의경계'가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고, 초호화 일본 성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가 주목을 받으면서 출시 초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나선의경계'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더빙에 참여한 성우들은 일본 ‘우치다 아야’, ‘쿠기미야 리에’, ‘우에사카 스미레’, ‘토마츠 하루카’ 등 총 30여 명이다. 이들은 알렌, 도브, 페카 등 메인 캐릭터를 포함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인물의 대사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녹음하여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부여한다. 특히, 인기 캐릭터 ‘페카’의 목소리를 연기한 일본 인기 성우 ‘우치다 아야’는 게임의 OST를 오프닝 곡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현재, '나선의경계'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메인 화면에 피쳐드를 받은 상태로, 신규 유저 유입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이다.
회사측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과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라고 전했다.
한편, '나선의경계'는 중국 유명 판타지 작가 찬석가비아(钻石咖啡鸦)가 기획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도감을 수집하는 재미와 환상적인 스킬 전투가 강점인 전략 TCG형 RPG다. 풍부하고 시원시원한 전투 방식으로 정통 RPG의 맥을 이었을 뿐만 아니라 공격에 따라 적군을 장외로 퇴장 시킬 수 있는 ‘링 아웃(Ring Out)’ 전투 시스템을 자랑한다.
'나선의경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