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블리싱사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덴마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덴마)’이 하이퍼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규 콘텐츠를 공개 한다고 3월 31일 밝혔다.

덴마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웹툰 덴마에서의 주요인물인 제 8우주의 조용한 지배자 ‘엘백작’ 하이퍼 캐릭터를 추가하고, 관련 전용 장비 2종도 함께 공개한다. 또한,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챌린지 던전의 재 도전권 획득을 위한 챌린지 미션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덴마는 일반 사물퀑(장비)의 상위 등급인 희귀등급을 추가하고, 사물퀑 합성 시스템과 하이퍼퀘스트7, 스페셜퀘스트2 등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 특히, 지난 길드전 시스템이 베타시즌을 마치고 정규시즌에 돌입해 유저들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덴마 공식 지정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덴마 with NAVER WEBTOON’은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덴마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전략 RPG다. 이 게임은 원작에 등장하는 300여종의 모든 캐릭터를 3D로 완벽하게 구현하고,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으로 담아놓아 원작의 감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웹툰에서의 명장면 명대사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탑 랭커가 되기 위한 6대 6 PVP 투기장 전투모드와 콴의 냉장고(무한의 탑) 모드도 등장한다. 특히, 교차공간에서 넘어온 이계 드래곤을 길드원과 함께 처치하는 길드 레이드와 캐릭터성장, 아이템성장, 기디언과 미니언 강화시스템, 길드전, 길드성장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덴마 with 네이버 웹툰이 출시 이후 꾸준히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그 이유 중 가장 큰 하나가 양영순 작가의 웹툰 덴마 스토리 업데이트와 맞물려 게임도 새로운 콘텐츠를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하는 것이 가장 큰 요소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