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뱅인터렉티브


빅뱅인터렉티브(BIGBANG INTERACTIVE Ltd., 대표 민광춘)가 모바일 캐주얼 RPG 게임 '마인히어로'의 전투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6월 5일) 밝혔다.

'마인히어로'는 공식카페와 연계하여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사전등록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오늘(6월 5일) 정식 론칭되어 플레이가 가능한 상태이다.

'마인히어로'의 전투 시스템은 순위경기부터, 특수던전, 대난투 등 총 5종 이상의 PVE/PVP 콘텐츠를 탑재하여, 유저들의 전투 본능을 본격적으로 자극할 전망이다.

대표적인 PVP 콘텐츠로는 순위경기 및 경기장, 대난투가 있다. 순위경기를 통해 희귀 영웅 교환권을 얻을 수 있고, 경기장을 통해 명예증서와 용사뱃지 등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난투를 통해 매 주 새로운 규칙으로 다른 유저들의 토너먼트를 진행할 수도 있다.

PVE 콘텐츠로는 자원채집 및 던전보스 공략이 가능한 특수 던전, 그리고 영웅 조합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영광의 시련 등이 캐릭터를 더 강하고 알차게 육성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일반적인 전투는 최대 25명까지 출전 가능하며, 선공/회피/방어/제왕류의 영웅들을 각기 조합하여 효과적인 진영으로 구성할수록 승률이 높아 진다.

한편, 오늘 출시된 '마인히어로'의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 및 iOS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