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NBA 라이브 모바일(에 ‘썸머 코트’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태까지 볼 수 없었던 길거리 농구 시스템을 도입하며, 새로운 선수 카드와 새로운 룰을 공개한다.

'썸머 코트'에서는 기존 NBA 경기 규칙과 달리 길거리 농구만의 새로운 규칙이 적용된다. 먼저 경기는 하프 코트에서 진행되며 21점을 선취하는 팀이 승리를 가져간다. 또한 쿼터제, 공격 제한, 3초룰 등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길거리 농구 시스템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썸머 라인업이 추가되었으며, 썸머팩을 통해 특별한 선수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유저에게 썸머 라인업 인트로를 통해 무료 썸머팩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길거리 농구의 성지로 불리는 코트인 베니스 비치, 브룩클린 파크, 마가렛 하이 딩 린 파크 코트가 추가됐으며, 각 코트에 맞게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코트마다 이벤트를 진행 시 각 코트별 보스로 설정된 전설의 NBA 선수들과 대결할 수 있게 되었다.

‘NBA 라이브 모바일’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