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선게임즈 코리아


시선게임즈 코리아(대표 정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CLANS:달의그림자(이하 CLANS)’의 문파 ‘아미’와 ‘무당’을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CLANS’는 고려 시대의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문파 간의 다양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문파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스토리와 각양각색의 속성을 보유한 다양한 파트너 캐릭터들을 통해 더욱 강하게 성장할 수 있으며 개인, 단체, 가문의 다양한 PVP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핵심 요소인 문파는 언제든지 전직할 수 있다. 오행의 상생과 상극의 다섯 가지 속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파트너 시스템도 오행에 따른다. 현재 8대 문파가 존재하고 출시 후 6개월 내 4대 문파가 추가될 계획으로 이용자는 총 12개의 문파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후에도 문파는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금일 공개된 문파 아미는 여성으로 구성된 문파로 검술을 절기로 삼는다. 문파의 이름은 아미산에서 창립되어 아미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아미 문파는 원거리 공격과 치료 능력이 특징이다.

무당 문파는 도교를 믿는 제자들로 구성되었으며, 신체 건강을 위해 순양 검법을 창조한 문파다. 강한 적수도 유연하게 제압할 수 있는 이념을 검술에 도입하였으며, 원거리 공격과 밸런스를 중시하는 것이 무당 문파의 특징이다.

이번에 소개된 아미, 무당 문파를 비롯해 그동안 공개되었던 천인, 소요, 천왕, 도화 문파에 대한 정보는 ‘CLANS’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대한 소개도 담고 있어 ‘CLANS’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CLANS’는 금일 신규 CG 영상도 함께 공개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해 신청자 전원에게 녹수정, 장미, 홍박천하 칭호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내에서 착용 가능한 한복 의상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통해 황진이 커스터마이징 및 샤오미 보조배터리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문파가 핵심인 게임인 만큼 이용자의 다양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문파를 여럿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 두 문파를 더 공개하면 출시 때 만날 수 있는 8대 문파를 모두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8대 문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파가 추가될 예정이니 문파 콘텐츠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