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투 게임 ‘전함제국 for kakao’ 8월 출시에 앞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함제국 for kakao’는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해상 전투 게임이다.

특히, 철저한 고증을 거쳐 탄생한 200여 척의 전함들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실제로 일어난 유명 해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약탈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챔피언스리그, 칠무해 등 콘텐츠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전함제국 for kakao’는 27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 최고급 스파이령, 최고급 모집령, 기술설계도 등 약 30만원 상당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 후 인증 게시글을 남기거나 인사 글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아울러,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 해 친구에게 발송, 초대받은 친구가 해당 경로를 통해 사전예약 참여하면 참여 인원에 따라 100만 골드, 최고급 스파이령 등을 선물한다.

한편, ‘전함제국 for kakao’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