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ASTRO BOT: RESCUE MISSION(이하 아스트로 봇)’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아스트로 봇’은 PS VR 전용의 새로운 플랫폼 게임으로, 장대한 VR 구조 임무를 통해 함장 봇인 아스트로를 조종하여 5개 행성에 흩어져 있는 대원을 구출하는 게임이다. ‘아스트로 봇’의 가격 및 발매일은 향후 안내될 예정이며, 최신 트레일러 또한 공개되었다.
‘아스트로 봇’은 PS VR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360도 내에서 펼쳐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플랫폼 장르를 재창조한다. 플레이어는 PS VR을 통해 모든 점프를 완벽하고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으며, 단순히 캐릭터를 움직이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을 이용하여 환경의 일부분을 파괴하고 다가오는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구석 곳곳을 살펴가며 새로운 영역을 발견할 수 있다.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치명적인 함정과 적들이 도사리는 5개의 행성에는 20가지의 독특한 레벨이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도시, 어두운 동굴, 울창한 숲, 하늘의 해변 및 화산, 그리고 심지어 거대한 고래의 배 안쪽을 통과하는 모험을 할 수 있다.
각 세계의 끝에서는 거대한 보스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들을 물리치기 위해서 모든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각각의 보스를 물리치면 잃어버린 우주선의 일부를 되찾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골짜기를 건너는 데 사용하는 후크샷, 물대포, 슬링샷, 그리고 치명적인 표창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에는 비밀 캐릭터가 숨겨져 있다. 해당 캐릭터를 발견하면 플랫폼 기술을 테스트하고 잃어버린 대원을 더 많이 구할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 스테이지가 생긴다.
컬렉션 룸에서는 크레인 게임에서 힘들게 얻은 동전을 사용하여 상호작용이 가능한 디오라마를 만들고 구조한 대원의 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