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홀

블루홀피닉스(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슬번’이 글로벌 출시 열흘 만에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작년 11월 국내 시장에 먼저 출시돼 구글 플레이 인기 전략 게임 1위를 달성한 ‘캐슬번’은 이달 8일 글로벌 출시 이후 특유의 전략성과 속도감 있는 게임 진행으로 전세계 각지에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캐슬번’은 독일,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등 42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카드/전략 게임 1위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시장인 미국, 중국, 일본 지역의 비중이 전체 사용자의 40퍼센트에 달해 여러 시장에서 폭넓게 사랑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한편, 이번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루비, 카드팩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9월 중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를 통해 신규 카드와 감정 표현 이모지를 추가하고 밸런스를 개선하여 이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지속적으로 증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캐슬번’은 효율적인 자원 관리를 통해 다양한 유닛와 강력한 마법, 영웅을 조합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벌이는 게임이다. 친숙한 중세 판타지 세계관과 모바일 환경에 맞는 간편한 조작을 더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나만의 병력 구성과 전략을 만들어 상대를 압도하거나 전세를 한번에 뒤집을 수 있어 하면 할수록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캐슬번’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