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샵 타이탄스(Shop Titans)’를 19일(북미 시각 18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3월 카밤에 합류한 몬트리올 스튜디오가 개발한 첫 게임 타이틀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50개국, 12개 언어로 출시됐다.
샵 타이탄스에서 이용자는 영웅들을 위한 장비를 제작하는 마을의 장인으로 등장한다. 자신만의 샵을 열고 강력한 장비를 개발해 던전에 도사리고 있는 몬스터에 대항해 전투를 치르는 영웅들을 지원한다. 장비를 개발하고 장식하며 구입, 판매, 교환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강력한 명품 장비와 의상, 마법 물약을 만들어 최고의 고객을 확보해 최고의 ‘샵 타이탄’을 만들어야 한다.
이용자는 전사, 마법사, 드워프, 닌자 등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모집해 직접 제작하거나 거래,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장비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을 에픽 퀘스트, 레전드 배틀 등에 파견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제작과 판매를 위한 수집 물품이나 희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다른 이용자는 물론, 대장장이, 재단사, 여사제 등 게임 내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협력해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수 있다.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즈도 지원하며, 영웅들의 쇼핑 환경 최적화를 위한 매장 설계도 가능하다.
샵 타이탄스의 개발 총괄인 ‘마티유 루로(Mathieu Rouleau)’는, “카밤의 모바일 게임 운영 경험과 몬트리올 스튜디오의 샵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 역량이 결합해 동 장르에서 한 단계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샵 타이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