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의 신규 직업 소환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소환사는 심령 에너지를 사용해 적과 맞서는 캐릭터이다. 본래 가투소 가문의 백장미였으나 새로운 혈통을 받아들이면서 심령 에너지를 가지게 된 배경을 갖고 있으며, 이들은 적에게 공포를 시전하거나 무한한 마법의 힘으로 전환해 발산하는 등 심령 에너지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소환사 추가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업데이트 했다. 주택 시스템에서 원예 재배, 주차구역 설치 및 탈것 전시, 요리사와 아이돌스타 승급 퀘스트 진행 등이 가능해졌고, 일정 시간 동안 적의 방어탑을 뚫고 에너지 거점을 먼저 함락시키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신규 서버전 신의 성지를 오픈했다. 이 밖에도 105레벨 도전 던전 및 세계 사건, 샵 파트너 시스템 등을 추가하고 인챈트 등급이나 패션 지수 등급을 상한 조정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 ‘DX: 신 세기의 전쟁’은 도시를 배경으로 스타일리쉬 액션과 대규모 콘텐츠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자유로운 액션을 기반으로 하는 소규모 전투는 물론, 거대한 스케일의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PVP와 PVE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높은 몰입감을 주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레이싱, 테마파크, 카페 등 자유도 높은 생활 콘텐츠도 재미요소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DX의 신규 직업 소환사 추가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계속해서 새로움이 넘치는 DX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과 오랫동안 함께하는 게임이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