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페셜게임즈


스페셜게임즈(Special Gamez)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중인 모바일 해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정상대해전'이 4주년을 맞이했고, 7월 업데이트를 통해 진 여름 카니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서비스를 시작한 '정상대해전'은 전략 시뮬레이션의 중독적인 재미로 구글과 애플 합산 3,000만 DL를 돌파한 모바일 해전 SLG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등 언어를 포함하여 총 16개의 언어를 지원하여 인게임에서 글로벌 유저들과 국가 간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이번 진 여름 카니발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28일 오전 9시까지 약 1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그 중 '풀파티' 이벤트는 우선 해적 처치 미션을 통해 야자와 샴페인 아이템을 획득하여 5★ ‘실 폭격기’로 교환할 수 있다. 그 다음에는 아이템을 소모해 ‘그레이트 실’, ‘스페셜 실’, 심지어 6★ ‘울트라 실’로 진급시킬 수 있다.

아울러 7월 12일부터 7월 17일 오전 9시까지 조각수집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각을 모두 모으면 6★ 잠수함 ‘시라이언급’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카니발 이벤트 동안 무료로 수박 코인이 진급될 예정이다. 해당 코인으로 군수품 교환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그 외에 2주마다 한 번씩 오픈하는 서버 간의 대형 GvG(Guild vs Guild) '안개 해역 쟁탈전' 등의 PVP 콘텐츠들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