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가 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오투잼 유'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글로벌 마켓 런칭 2일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하루 5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오투잼 유' 앱은 리듬액션게임이라는 타이틀로 지난 18일 한국 및 일본을 제외한 글로벌 마켓에 런칭되었다. 런칭과 동시에 ▲ 태국 ▲ 말레이시아 ▲ 필리핀 ▲ 싱가폴 마켓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동남아시아 애플 앱스토어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모모는 오투잼 온라인 및 오투잼 아날로그 모바일 앱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유저들이 선호하는 음악게임 성향을 파악하고자 했다. 그것을 바탕으로 '오투잼 유'를 자체 기획하고 개발했으며, 모바일 리듬게임에 적합하다는 판단 하에 리얼 음원을 제공하고 있다.

모모 정순권 이사는 "자사의 음악게임 개발 및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안 '오투잼 유' 앱을 준비하였다. 런칭 초반부터 글로벌 유저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호응해 주셔서 큰 힘이 된다. 앞으로 '오투잼' 브랜드를 확장하여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모모는 700여 곡의 리얼 음악에 대해 자체 라이센싱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오투잼 유' 최신 업데이트 소식은 페이스북 오투잼 글로벌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