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러쉬 프론티어 트레일러 영상


전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 최고 인기 디펜스 게임, '킹덤 러쉬(Kingdom Rush)' 의 후속작이 6월 6일 발매될 예정이다.

킹덤 러쉬의 개발사인 '아이언하이드 게임 스튜디오(Ironhide Game Studio)' 는 지난 28일,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킹덤 러쉬의 후속작인 킹덤러쉬 프론티어(Kingdom Rush Frontiers)' 의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이고 오는 6월 6일 출시할 예정임을 알렸다.

플래쉬 게임으로 먼저 이름을 알린 2D 타워디펜스 게임인 킹덤 러쉬는 2011년 말 iPad버전으로도 출시되며 한국,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의 앱스토어 유료 카테고리 10위권에 드는 등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아기자기하고 세밀한 그래픽 묘사와 수준급 사운드, 적절한 난이도 및 짜임새 있는 게임 구성 등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며 기존의 타워디펜스 게임과는 차별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곧 출시될 후속작 '킹덤 러쉬 프론티어' 역시 전작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되, 신규 적군과 타워, 업적 및 지형 등 다양한 게임 요소를 대폭 추가한 모습이다. 트레일러 영상에 따르면 해적이나 용, 외계인과 같은 다양한 테마의 적군이 약 40종 이상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 업적 또한 70가지 이상 포함될 전망이다.

킹덤 러쉬 프론티어는 iPad 및 iPhone 버전으로 6월 6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 및 안드로이드 지원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