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콘으로 동시에! '샐리의 법칙' 닌텐도 스위치 버전, 4월 5일 발매
허재민 기자 (desk@inven.co.kr)
나날이 스튜디오는 일본 개발사 폴라리스엑스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아름답고 감동적인 인디게임 수상작, '샐리의 법칙'을 4월 5일 오늘,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한다. '샐리의 법칙'은 새롭게 추가된 멀티플레이 모드를 포함하여, 닌텐도 스위치를 위해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전 세계의 유저가 닌텐도 게임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샐리의 법칙'은 7가지 언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자/번체자)의 시스템/게임자막을 제공하며, 프랑스어와 독일어, 스페인어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샐리의 법칙'은 한국어 시스템/플레이를 지원하며, 일본 닌텐도 스위치 웹페이지와 스위치 내부의 일본/북미 e-shop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샐리의 법칙'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멀티플레이 모드가 가능해진다. 조이콘을 친구, 가족, 연인이나 그 누구에게든 공유하여 샐리의 법칙을 멀티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샐리와 아버지를 따로따로 플레이하는 대신에,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당신과 누군가와 함께 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이와 더불어 스위치 버전에서는 다양한 코스튬이 새롭게 추가되어, 샐리와 아버지를 취향에 맞게 갈아입힌 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캐릭터에 성우진에 의한 음성의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한다. 샐리의 흥미진진한 여정을 이제 등장인물들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함께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샐리의 법칙'에는 오프닝과 엔딩 영상이 추가되었으며, 피아노 연주가 스위치 버전을 위해 새롭게 녹음되었다. 아름다운 오프닝과 엔딩 영상과 더불어, '샐리의 법칙'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영상과 피아노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나날이 스튜디오는 '샐리의 법칙'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기존 오리지널 버전 게임에 대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배포 이벤트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와 스팀에 출시된 '샐리의 법칙' 오리지널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4월 6일 금요일부터 4월 12일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다만, 스팀 버전의 경우 가격정책의 문제로 80% 할인된 0.8달러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