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Komoe ]


Komoe는 오늘(24일),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Lost in Memories’(이하 리제로 LIM)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제로 LIM'은 인기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IP로 원작자 나가츠키 탓페이의 검수를 거쳐 탄생한 모바일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RPG다.

유저는 “사망회귀”의 능력을 가진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나츠키 스바루가 되어 스스로의 선택으로 이야기를 진행, 애니메이션의 재현은 물론 IF스토리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으로 접했던 친숙한 장면들과 더불어 '리제로 LIM'만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높은 퀄리티의 연출과 전투를 제공하며 다양한 육성 요소로 자신만의 캐릭터들을 육성해 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리제로 LIM'은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사전예약 달성 수에 따라 인기 캐릭터인 [3성 들뜨는 마음 ‘렘’]과 더불어 3성 신규 기억 결정과 3성 캐릭터 확정 소환 티켓 등 풍성한 게임 재화를 제공하여 한국 시장 유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Komoe 관계자는 “’그동안 한국 유저와 여러 콜라보를 통해서 만났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공식 IP 게임으로 인사 드리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이야기하며 “원작의 인터랙티브 요소가 그대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출시 전까지 한글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나가츠키 핫페이의 원작 웹소설부터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일본의 MF문고J(KADOKAWA)로부터 간행중인 소설 작품이다. 또한 ANIME TRENDING에서 개최한 WINTER 2021 ANIME AWARDS 1분기 애니메이션 시즌 최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대작 IP로 한국에서도 다양한 대작 게임에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던 인기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