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Assemble Entertainment의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의 DLC Prosperity한국어판이 10월 21일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본 DLC는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가 3월 19일 정식 발매된 후 나오는 첫 DLC이다.

아래는 게임과 DLC 특징이다.

-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모든 생명이 다시 번영하기 시작한다! 첫 번째 정착민들이 생존만을 위해 고군분투한 덕분에, 후손들은 이미 이 세계에 어느 정도의 번영을 가져올 준비가 되어있다. 생존자들 사이에서 예상치 못한 열정이 휘몰아치기 시작한다. 이들은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훌륭한 아이디어를 내고 열심히 일하기도 한다. 사람들은 여러 소망이 담겨 있으면서도 기대가 높은 미래를 그려 본다.

이 희망으로 가득 찬 세대를 번영과 새로운 발명의 시대로 이끌어 보자. 기존의 개척자들을 새롭게 피어나는 문명의 시민으로 만들자.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Prosperity DLC

새로운 시대, 새로운 자원: 삶의 질을 높일 비누와 커피 같은 사치스러운 물건을 사용하고 모래, 콘크리트, 시멘트로 더 튼튼한 건물을 지어보자.

번영의 시기: 새로운 기술과 연구로 새로운 문명의 요구를 만족시키자. 이보다 더 어려웠던 적은 없다
확고한 꿈: 번영하는 정착지라면 새로운 건물이 필요하다. 모래 광산, 콘크리트 공장, 양식장 등으로 정착민들의 복지를 확보하자.

아름다운 풍경: 3가지 신규 시나리오를 통해 눈 부신 미래를 위한 정착민들의 희망과 꿈을 알아보자.




엔드존 – 어 월드 어파트 DLC Prosperity 스팀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