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과 인챈트 엔터테인먼트가 'G-STAR 2023(이하 2023 지스타)' 현장에서 인챈트 스트리머들과 함께 경품을 걸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스타 2023 현장 제 1전시관의 인벤 부스 내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인챈트 크리에이터 '룩삼'과 '따효니'가 참여한다. 이는 게임을 통해 스트리머와 참가자가 1:1로 맞붙는 데스매치 방식이며, 현장에서 플레이하게 될 게임은 리그오브레전드와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다.


먼저 11월 17일(금) 13시에 스트리머 따효니와 함께하는 '따효니를 이겨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가 한 명씩 인벤 부스 내 스테이지 위로 올라와 따효니와 함께 쿠키런 : 오븐브레이크의 챔피언스리그 1:1 매치를 진행하며, 높은 점수를 기록한 사람이 승리한다. 따효니를 제치고 승리할 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지스타 2023 마지막 날, 11월 19일(일) 15시에 스트리머 룩삼과 함께하는 '룩삼을 이겨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도 위와 같이 참가자와 스트리머의 1:1 데스매치로 진행되며, 참가자가 인벤 부스 내 스테이지 위로 올라와 룩삼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1:1 매치를 진행한다. 탑 라인에서 블라인드 픽으로 진행되며, 1킬 혹은 미니언 50마리를 먼저 달성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 이 또한 룩삼에게 승리할 시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장 관람객들은 추첨을 통해 별도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스타 2023 현장 제 1전시관의 인벤 부스 내 스테이지에서는 지스타 2023 기간 내 스트리머 이벤트, 코스프레 이벤트, 퀴즈쇼 등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가득한 지스타 2023 인벤 부스 내 스테이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