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토) 저녁 8시부터 10시 50분까지 약 2시간 50분간 엘포와 비타 서버에서 길드영토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ICARUS], DEVIL,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 Joker, 장미, NEWS가 참여했다.


엘포 서버는 DEVIL과 아신제국, PACIFIC과 아신제국, 아신제국과 [ICARUS]의 전투가 진행되었고 비타 서버는 장미와 제네시스, 제네시스와 Joker의 전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엘포 서버는 아신제국과 PACIFIC, DEVIL,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와 NEWS가 영토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다.


▲ 지난 주 길드영토전 결과, 매주 다양한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다.


다음 주 목요일 서버 통합과 함께 길드영토전 초기화도 예정된 가운데 마지막까지 길드 간 공방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아신제국, PACIFIC, DEVIL이 공격으로 참여해 마지막 엘포 서버 길드영토전 대미를 장식했다. 그 결과 PACIFIC과 아신제국은 영토를 얻었고 DEVIL은 아신제국의 영토를 공격했지만, 아신제국의 방어를 뚫지 못했다.

비타 서버는 시드를 제외한 기존에 길드영토전에 모습을 보였던 길드들이 참여해 마지막 전투를 장식했다.

시드의 길마 jjajja는 "다음 주 서버 통합으로 길드영토전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길드 정비를 위해 이번 길드영토전은 한 번 쉬기로 했다." 라고 서버 통합 후 진행될 길드영토전을 미리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 엘포 서버의 마지막 길드영토전, 2개의 빈영토를 남기고 마무리되었다.


▲ 비타 서버의 마지막 길드영토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