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린' 티저 영상]


마비노기 영웅전에 1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캐릭터, 린(LYNN)의 티저 영상과 컨셉 아트가 티저 페이지를 통해 23일 공개되었다.

신규캐릭터 '린'은 날이 달린 긴 창 형태의 배틀글레이브를 주력 무기로 사용하고 무녀를 연상케하는 화려한 복식을 착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몸을 푸는 린의 캐릭터 모델링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린의 전용 의상과 포즈 등 분위기를 살필 수 있는 컨셉 아트도 공개되어 있다.

린은 허크 이후에 6개월 만에 추가되는 8번째 신규 캐릭터로서, 1월 중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고된 상태이다. 현재는 배틀글레이브를 사용하는 잃어버린 왕국의 공주라는 설정 외에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개발을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린만의 다양한 전투 스킬들을 활용해 화려한 창술을 펼치면 가슴 속까지 시원해질 것"이라며 "마영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동양적인 캐릭터인 만큼 차별화된 재미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린의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마영전 페이스북에 게시된 티저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에 공유하고 소감을 댓글로 남긴 유저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겨울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린 컨샙 아트 모음




▲ 린 컨셉 스케치1


▲ 린 컨셉 스케치2


▲ 린 컨셉 스케치3


▲ 린 컨셉 스케치4


▲ 린 기본 체형과 표정


▲ 린 전용 장비 댄싱 블레이드 설정


▲ 린 전용 장비 댄싱 블레이드


▲ 린 전용장비 오리엔탈 오딧세이


▲ 린 무기 배틀글레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