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는 대한민국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3월 23일까지 ‘넷피아’와 제휴하여 ‘한글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글 사랑 이벤트’는 한글 주소 검색이 강화된 넷파아 툴바를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열혈강호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275명에게 삼성 노트북, 니콘 디지털 카메라, NDS 패키지, MP3플레이어 및 지존 금혼부 등 1,0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선사한다. 열혈강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잇으며, 당첨자는 3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현발파 NPC ‘화련홍’을 찾아가면 ‘화이트데이’ 사탕을 받을 수 있다. 한 개의 캐릭터 당 10씩 받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사탕은 본인은 사용할 수 없고, 선물만 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커플복도 특별 판매한다. 커플복을 착용하면 커플 캐릭터는 경험치 20%와 모든 기공포인트 3포인트를 추가로 받는다.


열혈강호 마케팅 담담 조석재PM은 “넷피아와의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열혈강호의 한글주소를 널리 알려, 열강 회원들이 더욱 간단하게 열혈강호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